집토스 인터뷰
  • 로그인
  • 거주 후기
  • 안녕하세요! 자기소개와 담당하고 계시는 업무에 대해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중개팀 영등포점장 김민주입니다. 저는 현재 영등포점에서 중개 매니저로 근무 중이며 고객님들이 오시면 계약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고객 관리뿐만 아니라 기타 업무로는 매물 관리 업무로 사진 촬영이나 집주인께 연락드려 매물 확보하기 등의 다양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집토스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집토스만큼 직원 복지가 좋은 부동산 업체를 본 적이 없어서 저도 사실 처음엔 의아했어요… 처음에는 기획 부동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이 정도로 좋은 중개 환경을 지원 해주는 곳은 처음 보아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집토스에서 일하면서 가장 보람찬 순간이 언제였나요?

    고객님이 좋은 방 구해줘서 고맙다고 연락주실 때 매우 보람 차요… 그 한마디로 그동안의 과정(좋은 매물 찾고, 집주인과 조건 조정하는 등의 과정)이 뿌듯해집니다. 가끔 기프티콘이나 선물 보내주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그럴 때마다 감동의 눈물이 흐릅니다…!


    하루 일과가 궁금해요.

    아침에 도착하면 오늘 스케줄 확인하고, 손님이 오신다면 미리미리 보여드릴 방도 찾고 한 번씩 더 집주인께 연락드려요. 그리고 손님 응대가 없는 날이면 사진 촬영이나 매물 확인을 위해 집주인께 연락을 드리는 등의 매물 작업에 힘씁니다! 성수기엔 너무 바빠서 손님을 종일 받느라 매물관리는 어려워요.

    고객을 응대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이 무엇인가요?

    다른 매니저님들도 너무 잘하셔서 노하우는 딱히 없지만, 최대한 친절하게 해드리려 노력을 많이 하는 편이에요. 학생들은 언니, 누나 하시는 분들도 있고 동갑이 오면 친구 하기도 하고! 중개로 인맥도 넓어지는 느낌입니다!

    중개사를 위한 집토스만의 복지 혜택이 있나요?

    기본급을 이만큼 주는 곳도 없었고 초보자에게 인센티브도 이만큼 주는 부동산을 처음 봤어요. 주5일제이면서 연차까지 한 달에 한 번 차곡차곡 쌓이니 너무 좋아요! 게다가 선임 매니저분들, 점장님께서 친절하게 일을 알려주셔서 공인중개사로 활동하기에는 최적의 복지 같습니다.

    집토스 중개팀에서 일한다는 것은?

    집토스에서 일한다는 것은 중개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지름길이다!